UNCHARTED WATERS ONLINE

자유게시판

위임항해도 함대 복수로 해서 캐시템 기획해서 출시하시죠.

저번에 풀린 위임항해 장기 면허장(1일)짜리는 거리 무제한이긴 한데..

단선 항해만 가능했죠. 


1컴 2클, 2컴 4클이 대부분인 대항온에서 별 쓸모가 없었습니다.

그러니, 함대 따라가기 적용 가능한 위임항해증이 나와야 된다고 봅니다. 


트체 내의 쓰레기 템 같은거 좀 빼고, 이거 1일짜리도 넣구요. 

캐시샵에 한달짜리 위임항해증(복수, 따라가기 가능)도 한 1만~1만5천원대로 팔고,

위임항해 + 풍신 혹은 아메네이 결합상품 한 2~3만원해서 팔면 딱 좋겠죠.


고정 수요가 있을겁니다


캐시샵에서 1일 한 1500원~2천원대로 내놓으면, 

남만도래 때나 삼숙이 사그 뺑퀘 때문에 살 유저들이 많겠죠.


아니면 평상시 모험하는 유저들.. 

육메 무역이나 남만 무역하시는 분들.. 수요가 많을겁니다.


괜히 마른 수건 쥐어짜는 것보다..

유저 불편을 해소하는 아이템을 파는게

파파야 매출의 고정적인 매출, 영업이익에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한가지 더..

습기지나 인벤 확장, 캡틴가방 확장, 바인더 확장, 대여금고 확장

이런 템들 가격 좀 낮추고 여러번 사용 가능한 형태로 바꾸면 더 좋을 거 같네요.


유저들 편의성이 워낙에 떨어지는 게임인데..

쥐똥만큼 좋아지는데 너무 돈을 많이 받습니다. 

스킬칸 3개 늘려주는 습기지 같은건 한 1만원대로 낮추고,

최소 5번 ~ 무제한으로 풀어버리면 좋겠어요.


대여금고 확장도 한 5천원짜리로 해서 여러번 쓸 수 있게 해주면 좋을 거 같구요.

대여금고 한 100칸~200칸 해도 서버에 무리가지 않을 거 같은데요.


어쨌든, 위임항해 + 아메네이 결합상품

이거 월 2만원대에 내놓으면 하드코어 유저들은 많이 쓰겠죠.

마치 정액제 프리미엄 계정마냥 결제하는 유저들 많을 겁니다.


 

댓글 1
0/500자
오스만 투르크[에이레네]여름이었다

이런 의견 수용하시는게 좋아보이네요. 제일 현실적이고 고정수입이 들어올 제안같긴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