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HARTED WATERS ONLINE

약관 및 상세


제1조 목적

본 캐쉬정책(이하 "캐쉬정책"이라 합니다)은 버티고우 게임즈㈜(이하 "회사"라 합니다) 와 그 협력회사들이 이용고객(이하 "회원"이라 합니다)에게

"파파야플레이"플랫폼을 통해 PC 온라인의 형태로 제공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이하 게임")의 서비스 중 유료로 제공되는 컨텐츠 및 제반 서비스와 그 이용에 필요한 재화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본 정책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서비스: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게임" 및 기타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계정(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로 조합된 식별 정보를 의미합니다.

3) 유료콘텐츠 : "회원"이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디지털콘텐츠(아이템, 아바타, 기타 유료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DHC : "서비스" 나 '유료 콘텐츠"를 이용 또는 구매하기 위해 사용되는 가상의 재화로서 "회원"이 “회사”에 대금을 지급하고 구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DHC는 "게임"의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는 용도외에는 그 어떠한 경우에도 거래의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5) 보너스 DHC : 이벤트 등의 무상 지급된 "DHC"를 말합니다. "보너스 DHC"는 "회사"에서 정한 유효기간 내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너스 DHC는 "게임"의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는 용도외에는 그 어떠한 경우에도 거래의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6) 충전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 방식 중 "회원"이 원하는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DHC"를 구매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7) 구매 : "충전"된 "DHC"를 이용하여 설정된 대가를 지불하고 "게임"에서 아이템, 아바타 등을 구입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콘텐츠"를 이용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8) 환불 : "충전"된 "DHC"를 회사가 정하는 환불 기준에 따라 현금으로 되돌려 받는 행위를 말합니다. 단 일부의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제 8조 "환불" 참조) >> 8조 하이퍼 링크 처리

2. 본 정책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 각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이나 규정 또는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 정책의 명시와 개정에 대해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이 알아보기 쉽도록 게임서비스 내에 표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과 약관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이 "캐쉬정책"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게임"홈페이지(www.xxxxxx.xxx)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캐쉬정책"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캐쉬정책"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함께 명시하여 현행 정책과 함께 그 개정정책의 적용일자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경과 후 90일이 경과할 때까지 "게임"의 초기화면 또는 초기화면과의 연결화면 또는 공지사항란에 게시하는 방법 중 적당한 방법을 통해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캐쉬정책"을 개정할 경우, 개정된 "캐쉬정책" 공지 후 개정 "캐쉬정책"의 적용에 대한 "회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단, 개정 "캐쉬정책" 공지 시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회원"이 "캐쉬정책"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 "캐쉬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캐쉬정책"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충전

1. "DHC"의 "충전" 및 "유료콘텐츠의 이용은 "회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2. "DHC"의 "충전" 시 편의를 위하여 "충전"과 관련된 결제정보를 추가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3. "DHC"는 "회사"가 정한 정책에 의해 정해진 충전단위와 기간별 최고 한도액 범위 내에서 "충전"할 수 있으며, "회원" 별 충전한도는 "회원"의 상태와 "회원"의 요청에 따라 "회원" 별로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와 별도로 "회사"는 특정 결제수단을 이용한 '충전 가능 금액'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특정 결제수단으로 충전하는 경우 결제수단을 제공하는 각 결제대행사의 이용약관에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충전할 수 있는 한도도 각 결제대행사가 정하는 기준에 따르게 됩니다.

다만, "회사"의 사정에 따라 특정 결제수단이 추가되거나 특정 결제서비스의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제5조 유료 콘텐츠의 내용 및 관련 정보의 게시

1. "회사"는 다음 사항을 해당 "유료콘텐츠"의 이용초기화면 등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1) '유료 콘텐츠"의 명칭 , 종류 및 내용

2) '유료 콘텐츠"의 가격

3) (기간 제한이 있는 경우) '유료 콘텐츠"의 이용 기간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콘텐츠"의 이용권은 "회원"이 구매하는 즉시 회원의 "계정(ID)" 또는 "게임"내의 특정 장소(예 은행)에 지급되며 "유료콘텐츠" 이용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의 정보 및 이용 조건, 서비스의 이용등급 등에 대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본 캐쉬정책 및 해당 "유료 콘텐츠"의 구매 페이지 또는 "게임" 공식 사이트의 해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공급자 : 버티고우게임즈㈜

2) 이용조건 : 구매 페이지에 별도 표시된 이용조건을 따름

3) 이용등급 : 별도 표시된 이용등급정보에 따름

4) 이용기간 : 구매 페이지에 별도 표시된 이용기간을 따름

5) 결제금액 : 구매 페이지에 별도 표시된 결제금액을 따름

6) 상품제공방식 : 구매 페이지에 별도 표시된 제공방식을 따름

7) 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제·해지, 과오금지급 : 캐쉬정책 제 7 조 내지 제 9 조 규정에 의함

8) 상담방법 : "게임" 공식 사이트 1:1 문의


제6조 DHC의 사용 및 소멸

1. "DHC"는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콘텐츠"를 구매할 때 지불 수단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2. 2023년 8월 X일부터 "회원"이 충전한 "DHC"는 최종 사용일로부터 5년 경과 시 상법 제 64조 상사 시효에 따라 소멸됩니다.

3. 2023년 8월 x일부터 지급받은 "보너스 DHC"의 사용 가능 기간은 "회사"가 정한 정책(이벤트 페이지 내 별도로 명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사용 가능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지급받은 해당 "보너스 DHC"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4. "DHC" 의 사용 순서는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5. "DHC" 사용 시 "회사"가 정한 정책에 의해 사용 금액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청약의 철회

1. "회사"의 "유료콘텐츠"는 청약철회가 가능한 상품과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상품 으로 구분되어 제공되며, 이러한 내용은 회원이 "유료콘텐츠"를 구매할 시 거래 화면에 고지 합니다.

"회사"와 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콘텐츠"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구매일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1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의 유책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회원"이 자의 또는 타의를 불문하고 재화를 사용 또는 일부라도 소비한 경우

3) 구매와 동시에 아이템의 효과가 적용되는 상품 또는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경우

4) 복제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법령으로 정하는 경우

3. "회사"는 제1항, 제2항 제2호부터 4호까지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 등이 불가능한 재화 등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재화 등의 포장이나 그밖에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적시하거나 시험 사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청약철회 등의 권리 행사가 방해받지 아니하도록 조치하여야 합니다. 만약 "회사"가 이러한 조치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청약철회 제한사유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유료서비스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구매일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 가능일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본인이 작성한 것임을 인증할 수 있는 서면(전자문서 포함), 전자우편으로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환불

1. "회원"이 직접 구매한 "DHC"의 환불을 요청하면 이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 시에는 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등의 사유로 현재 남아 있는 "DHC" 잔액의 10% 금액을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DHC"의 남은 금액이 1,000원보다 작은 경우에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2. 현행법령 및 중대한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회원"이 직접 유료로 구매하지 않은 "DHC","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한 "보너스 DHC", 기타 보상으로 지급된 "DHC"등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9조 청약 철회 및 계약 해제, 해지의 효과

1. "회원"이 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제ㆍ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회원"의 유료서비스를 회수 또는 삭제하고 유료서비스를 회수 또는 삭제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단,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를 환급합니다.

2.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서 정하는 이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를 지급합니다

3.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나 그 밖에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으로 정하는 결제수단으로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다만 "회사"가 결제업자로부터 이미 대금을 지급받은 때에는 이를 결제업자에게 환불하고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미 재화 등이 일부 사용되거나 일부 소비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의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회원"이 얻은 이익 또는 그 재화 등의 공급에 든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하고,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과오금액의 환불

1. "회원"이 대금을 결제함에 있어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을 환급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급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에는 제9조 에서 정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하여야 합니다.


제11조 대금 지급 방법

"유료 콘텐츠"의 이용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인터넷뱅킹,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비트코인 등의 가상 화폐는 해당하지 않음)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전화 또는 휴대전화를 이용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지급 등


제12조 결제 정보 제공 동의 및 제공

"DHC"의 충전 및 "유료콘텐츠"는 결제 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하여야 이용이 가능하며 동의한 "회원"의 결제정보는 "유료콘텐츠"의 제공 및 정산을 위해 결제대행사에 정보가 제공됩니다.


페이레터주식회사 – 결제처리

KCB –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

제13조손해 배상

회사 자체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유료 콘텐츠가 손상 또는 훼손되거나 삭제된 경우 "회사"는 이용약관 제20조에 따라 보상합니다.


제 14조 면책

1. "회사"는 천재 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또는 게임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 됩니다.

2. "회사"는 "DHC"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이 이용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통신두절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DHC"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DHC" 이용의 중지/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 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DHC" 이용을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15조 정책 외 사항

1. 본 "캐쉬정책"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이용 약관 및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책에 따릅니다.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정책 또는 이용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 16조 관할 법원

본 "캐쉬정책"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